온라인 사업자가 하기 쉬운 일반적인 고객을 잃어 버리는 5가지 콘텐츠마케팅 실수


콘텐츠 마케팅은 크고 작은 비즈니스들 사이에서 점점 더 대중화되고 있습니다. 결국 콘텐츠가 왕이되었습니다. 오랜 시간 동안 온라인판매와 이커머스 스토어는 콘텐츠 마케팅에서 멀어졌으며,이를 수행하는 것이 더 어려울 것이라고 생각하거나 필요가 없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콘텐츠 마케팅은 수익을 유기적으로 높이고 독자들에게 광고 및 팝업을 노출하지 않고도 최고의 수익을 창출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자연스럽고 유용하며 도움이됩니다. 세스 고딘 (Seth Godin)은 '콘텐츠 마케팅이야 말로 플러스 남는 마케팅입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잠재고객이 원하는 콘텐츠로 사이트를 채우려하는 사람들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실수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실수로 인해 마케팅 노력의 투자가 낭비 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5 가지 실수와 이를 해결하는 간단한 방법이 있습니다.


1. 전략이 없다.


훌륭한 콘텐츠를 만들어 지속적으로 게시하고 소셜 미디어에서 공유하며 '좋아요' 응답을 얻었다고 가정합시다. 그러나, 당신이 정말로 원했던 것, 즉 ROI의 증가는 당신으로부터 아직도 멀기만 합니다. 당신은 귀하의 멋진 유용한 콘텐츠로 전환이 발생하지 않는 이유를 도대체 이해할 수 없습니다.


답은 매우 간단합니다. 1분당 2억 5천만 개 이상의 콘텐츠가 만들어지기 때문에 훌륭한 콘텐츠를 보유하는 것 이상을 해야합니다.


* 콘텐츠 마케팅은 모두 확실한 전략과 탁월한 전술 실행이라는 두 가지 요소에 관한 것입니다. *


두 가지 요소중 하나가 없는 사람은 결과를 기대할 수 없습니다. 훌륭한 전략이 있지만 실행이 없다면 동일한 결과가 일어날 것입니다.


전략이 없는 문제 해결 방법 :


우선 ... 전략을 세우려고 하십시오.


이렇게 하려면 목표가 무엇인지 알아야 합니다. 여행 계획을 세우는 것을 상상해보십시오. 도착하기 전에 목적지를 알아야합니다. 목적지가 목표입니다.


먼저, S.M.A.R.T.를 결정하십시오. 즉:


  • Specific (명확한)
  • Measurable (측정 가능한)
  • Assignable (지정할 수있는)
  • Realistic (현실적인)
  • Time-based (시간 기반)


"예를 들어, S.M.A.R.T. 목표는 '월간 수입을 6 개월 이내에 1천5백만원 늘리거나' 3개월 이내에 잠재고객 수를 30% 늘리는 것입니다. '일 년 만에 억만 장자가 될 것'과 같이 해서는 안됩니다. "- Uktopwriters 및 Study demic 작가의 콘텐츠 마케팅 담당자 인 Mary Durr는 설명합니다.


그런 다음 목표를 향해 나아갈 수 있습니다. 뒤를 돌아보면서 목표 달성에 필요한 것을 계산하십시오. 가장 좋은 방법은 작은 할 일을 단계별로 나누는 것입니다.


  • 문제를 정의하십시오 : ** '90일 동안 2000명까지 내 가입자를 늘려야합니다.'
  • 조사를 수행하십시오 : 가이드, 팁, 조언을 읽고, 유튜브 및 세미나를 들어보십시오.
  • 가설을 세우십시오. 'X 트래픽 소스는 Y로 더 많은 전환을 발생시킵니다.'
  • 가설을 검증하십시오 : 당신의 이론을 검증하기위한 작은 테스트를 하십시오.
  • 결과 분석 : 가설이 정확한지 확인하십시오. 그렇다면 '왜'라고 질문하십시오.
  • 결론을 내리십시오 : 마케팅 전략을 반복 할 수 있도록 프로세스와 결과를 문서화 하십시오.
  • 훌륭한 전략이 있지만 실행이 없다면 다음 조언을 들어보십시오.


'행동하고 실행하지 않는 기간이 길면 길수록 더 많은 돈을 잃게됩니다.' 캐리 윌커슨.



2. 잠재고객을 이해하지 못함


잠재고객을 안다는 사실을 알면 콘텐츠에 흥미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그래서, 아래와 같은 것이 당신이 고객을 알고있는 당신의 구매자 페르소나라면,


  • Mina Walish (미나 월시)
  • 20~35세
  • 뉴욕에 거주, 싱글
  • 전문가처럼 보이지만 돈을 절약하고 싶은 사람


그럼 당신은 당신의 고객을 전혀 모른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그들이 누구이며 그들의 원하는 것의 껍질 일뿐입니다. 이것이 반응이 그렇게 좋지 않은 이유 일 수 있습니다 - 잠재고객을 이해하지 못하면 필요한 콘텐츠를 만들지 못합니다.


고객을 이해하지 못하는 문제 해결 방법 :


그들이 실제로 누구인지 알아내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세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설문 조사 실시


고객에 대해 더 알고 싶으면 간단히 물어보십시오. 실제로 통찰력을 얻을 수있는 10-12 개의 설문 조사를 작성하십시오.


2. 전화 및 직접 상담 (인터뷰)


고객에게 전화하거나 직접 상담을 세팅하십시오. 이런 식으로 고객을 이해하는 것이 훨씬 쉬우며 원하는 추가 질문을 할 수 있습니다.


3. 웹 작성 및 설문 조사 종료


이것들은 고객의 경험과 문제점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알아내어 끝내는 데 유용합니다. 질문을 짧고 정확하게 말하십시오.


리츠 칼튼 (Ritz-Carlton)의 강의를 듣고 대상 고객에게 "완벽한 제안" 패키지를 제공하십시오. 그들은 정말로 고객을 이해합니다.






3. 검색 엔진 최적화에 중점을 둡니다.


검색엔진최적화(SEO)는 2007년에 광범위한 도달 범위와 적절한 순위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2018년이고 SEO가 중요하지만 콘텐츠 마케팅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아닙니다. 슬프게도 많은 비즈니스 소유자와 콘텐츠 제작자는 여전히 SEO를 단호하게 믿으며 SEO의 목적을 위해 콘텐츠를 계속 작성하고 있습니다.


키워드 노출은 괜찮지만 이렇게 하지는 마세요 ...



그러나 진실은 SEO가 당신을 멀리하지 않을 것이라는 점입니다.



검색엔진 최적화(SEO) 문제 해결 방법 :


차별화해야합니다. 거의 모든 노출은 과포화 상태입니다. 어떤 주제로 포스팅하든지 이미 여러 번 온라인에서 언급이 되었을 것입니다. 알리고 싶은 그것이 중요하다고 말하는 방식입니다. 눈에 띄는 뉴스나 새로운 정보 표현 방법을 찾으십시오. 이것은 SEO보다 훨씬 낫습니다. My Writing Way 또는 Paper Fellows와 같은 도구를 사용하면 SEO를 어렵지 않은 방식으로 통합 할 수 있습니다.





4. 부실한 내용


귀하의 콘텐츠가 당신을 위해 작동하지 않는 이유 중 하나는 품질입니다. 수백만 개의 블로그 게시물과 콘텐츠가 온라인에 있습니다. 얼마나 많은 콘텐츠를 고품질로 분류 할 수 있습니까? 할당량 또는 이와 유사한 것을 수행해야하기 때문에 콘텐츠를 위한 콘텐츠를 작성하면 전환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뻔한 이야기처럼 들릴지 모르지만, 반드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


부실한 내용 문제 해결 방법 :


평소 사료에 대한 10개의 글을 쓰는 대신 눈에 띄는 기사 하나만 쓰십시오. 독자들에게 품질과 가치로 가득 차게 하십시오. 그 하나의 포스트를 보통 포스트 10개보다 강한 펀치로 만듭니다.


이 도구를 사용하면 다음과 같은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 StateOfWriting과 Via Writing은 단어 수를 늘리는 데 도움이되는 콘텐츠 작성 가이드입니다.
  • UK Writings는 텍스트를 약화시키는 모든 중복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되는 편집 도구입니다.
  • Academ Advisor와 Boomessays는 조각을 읽기 쉽고 시각적으로 매력적으로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식 도구입니다.
  • Essayroo는 재미 있고 주목받는 책을 쓸 수 있는 도구입니다.




5. 게시만하고 멈추기


잠재고객이 좋아 할만한 실용적이고 가치있는 조언이 담긴 훌륭한 글을 작성했습니다. '게시'를 클릭하면 발행, 공유, 전환 등의 놀라운 반응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런데, '게시'가 준비한 전부라면, 잠시 기다려야 합니다. 반응은 결코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많은 기업 소유주가 그렇게 많은 사람들을 위해 작업을 하고 있음에도 왜 그들에게 효과적이지 않은지를 알 수 없습니다.


음, 결국, 그것의 해결책은 콘텐츠 마케팅입니다.


콘텐츠 마케팅 문제 해결 방법 :


이러한 비즈니스 소유자의 대부분이 잊어 버린 것은 그들이 독자에게 자신의 콘텐츠를 도달하게 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잠재 고객이 Facebook 또는 Instagram을 주로 사용하는 경우 게시물 작성을 해야 합니다. 그러나 거기서 멈추면 않됩니다. 소셜 미디어, 이메일, 포럼 등에 귀하의 콘텐츠를 공유해야 합니다.


  • 최근에 유사한 주제에 관해 작성한 영향력있는 사람들에게 연락하고 피드백이나 공유를 요청하십시오.
  •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콘텐츠를 공유하고 해당 영향 요인을 내 게시물에 언급하십시오.
  • 이메일을 통해 기사를 보냅니다.
  • 귀하의 게시물이 중요한 커뮤니티의 메신저가 되게 하십시오.




'콘텐츠는 왕이지만 유통은 여왕이고 그녀는 바지를 입는다.' - 조나단 페렐 만.



마지막 생각들


콘텐츠 마케팅은 사이트로 트래픽을 유도하고 전환을 늘리는 흥미롭고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콘텐츠 마케팅은 단지 한 가지 문제가 아니라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당신은 이 기사를 읽고 "나는 이것을 해야만한다 (더 잘 쓰고 더 많이 배포하면된다)." 하지만 그건 잘못된 것입니다.


콘텐츠 마케팅 전략, 시장의 이해, 양질의 콘텐츠, 검색 엔진 최적화, 마케팅 및 유통 및 기타 여러 가지가 혼합되어 있습니다. 항상 학습하고, 최적화하고, 개선하고, 조정해야하는 분야입니다. 결과를 확인하는 데는 시간이 걸리지 만 콘텐츠를 보게되면 콘텐츠 마케팅을 좋아할 것입니다.


약속 드립니다.


저자: Freddie Tubbs (디지털마케팅 컨설턴트, Academized)
번역: 김호천 (위시폰드코리아 대표/지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