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가지 효과적인 이메일마케팅

5가지 효과적인 이메일마케팅

앞서 우리는 이메일 마케팅 목표를 갖는 것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목표는 성공을 측정하는 데 도움이 될뿐만 아니라 이메일 캠페인 유형을 선택하여 큰 성공을 거둘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 섹션에서는 다양한 유형의 이메일 캠페인에 대해 설명합니다.
5 가지 주요 전자 메일 마케팅 캠페인 유형, 작동 방식 및 사용 방법에 대해 알아 봅니다. 이메일 마케팅 목표에 따라 가장 적합한 것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 환영이메일
  • 리드 생성 이메일 (할인, 판매, 트래픽)
  • 다양한 유형의 이메일 : 장바구니 포기한 소비자를위한 이메일
  • 콘테스트 및 공짜 이메일
  • 제품 이메일 (최고의 판매자 및 신제품)

1. 환영 이메일

귀하의 웹 사이트에 가입 한 신규 방문자를 캡처, 연결 및 전환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환영 이메일 캠페인입니다. 그들은 첫인상이 중요하다고 말합니다. 환영 이메일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76 %의 사람들이 목록에 가입 한 후 즉시 환영 이메일을받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브랜드로 할 수있는 최악의 일은 이메일을 수집하고 새 구독자에게 환영 이메일을 보내지 않는 것입니다. 새로운 가입자를 이전 가입자처럼 취급하지 마십시오.
환영 이메일의 평균 공개 요금은 50 %입니다.
따라서 상점에 들어갔을 때 영업 담당자에게 연락을 요청하기 때문에 표준 뉴스 레터보다 86 % 더 효과적입니다. 환영 이메일은 신규 구독자에게도 같은 노력을 기울입니다.
그들이 눈에 띄고, 검증되고, 자신의 요구에 대해 브랜드를 신뢰해야하는 이유를 배울 준비가 된 것입니다.

네가지 필수 이메일 팁 :

  1. 환영 이메일을 계획하는 시간을 가지십시오. 고객이 제목 줄을 지나서 처음 보게되는 이메일입니다. 브랜드를 완벽하게 반영해야합니다.
  2. 환영 이메일에서 특정 클릭 유도 문안을 선택하십시오. 사람들이 어떤 행동을 취하길 원하십니까? CTA와 이미지는 긴 이메일에 적합한 버퍼입니다.
  3. 환영 이메일에 브랜드 스토리를 포함 시키십시오. 스토리 텔링은 브랜드를보다 정통하고 관련성있게 만드는 데 도움이됩니다. 브랜드를보다 인간적이고 친근하며 신뢰할 수 있도록 실제 사진으로 팀을 소개 할 수도 있습니다.
  4. 환영 이메일의 제목을 작성하는 시간을 보내십시오. 제목은 이메일의 게이트 키퍼입니다. 환영을하고, 강력한 단어를 사용하거나, 브랜드의 개성을 추가하거나, 제안을 바로 여기에 두지 마십시오.

환영 이메일 예

2. 리드 생성 이메일

리드 생성 이메일은 일반적으로 환영 이메일 이후에 발송됩니다. 정확하게 말하면 모든 이메일은 리드 생성 이메일이지만 모든 이메일이 리드를 생성하는 것은 아닙니다. 모든 정사각형이 사각형 인 것처럼 모든 사각형이 정사각형 인 것은 아닙니다. 리드 생성 이메일은 구매자에게 보내는 이메일이므로 본격적인 구매자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할인, 특별 혜택, 무료 배송 및 계절별 콘텐츠가 포함됩니다.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3 가지 B2B 리드 생성 전략은 이메일 마케팅 (78 %), 이벤트 마케팅 (73 %) 및 콘텐츠 마케팅 (67 %)입니다. -다이렉트 마케팅 뉴스를 통한 수요 측정 리서치사 자료

네가지 필수 리드 생성 이메일 팁 :

  1. 리드 생성 이메일에 둘 이상의 오퍼를 추가하거나 고객이 주장 할 수 있도록 둘 이상의 CTA를 추가하십시오. 이것은 동일한 제안 또는 다중 제안 일 수 있지만 제공하는 독자 (스키머 또는 상단에서 하단 독자)에 상관없이 제공하는 것이 간과되지 않도록해야합니다. 소매 업체는 최대 3 개의 쿠폰을 추가하는 것이 좋다라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2. 매일 간결한 사본, 이메일 및 제목 줄을 작성하십시오. 독자들은“내게 무엇이 들어 있는지”알고 싶어합니다. 자신을 강조하는 데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제안 또는 제품의 이점과 제공해야 할 사항을 강조하십시오.
  3. 주간 제안 이메일을 보내십시오. 매주 자동 캠페인 또는 새 이메일이 될 수 있습니다. 매일 900 억 개가 넘는 전자 메일이 전송되며 한 사람의 받은편지함은 소매점, 비즈니스, 직장 등에서 하루에 최대 10-30 개의 전자 메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들의 마음과 받은편지함에 신선하게 유지하고 싶습니다. 리드 생성 이메일을 지금 보내면 잘릴 수 없습니다.
  4. 동일한 2-4 개의 오퍼제공 이메일 이후에는 다운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구독자는 새롭고 흥미로운 것을 찾고 있습니다. 독자에게 만족을주기 위해 이메일에 새로운 유형 또는 다른 유형의 오퍼를 보냅니다.

리드 생성 이메일 예

3. 쇼핑 카트 이탈고객을 잡기위한 이메일

쇼핑 카트 포기는 고객이 온라인 상점에 와서 쇼핑 카트를 채우고 어떤 이유로 든 주문을 완료하지 않고 떠날 때입니다. 온라인 쇼핑에서 몰래 빠져 나가거나 가격을 비교하기 위해 경쟁사를 확인하는 동안 상사가 들어갔을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훨씬 자주 발생하며 평균 장바구니 이탈률은 67.91 %입니다. Hubspot은 쇼핑 카트 포기 이메일이 판매 손실을 복구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라고 전자 상거래 상점이 쇼핑 카트 포기고객에 이메일을 보냈을 때 발견했습니다. 장바구니 이탈 이메일의 40 %가 열립니다. 이 중 50 %가 클릭되었습니다. 열린 이메일 중 21 %가 클릭 연결을 수신했습니다.

네가지 필수 쇼핑카트 이탈고객을 위한 이메일 팁 :

  1. 개인화는 먼 길을갑니다. 장바구니 이탈 이메일을 보낼 때 이름 태그를 추가하면 모든 것이 달라집니다. 또한 이메일이 로봇이 아닌 사람이 작성한 것처럼 느껴야합니다.
  2. 베스트 셀러 나 구매자가 이메일 디자인으로 장바구니에 버린 품목을 표시하여 고객을 다시 체크 아웃합니다. 복사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고품질 이미지와 색상을 사용하여 독자의 주의를 끄십시오.
  3. 대부분의 사람들은 더 나은 거래를 찾고 구매를 절약 할 수있는 방법을 찾고 있기 때문에 카트를 버렸습니다. 즉, 장바구니 이탈 이메일이 빈손으로 도착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쇼핑객에게 무료 배송 및 할인 혜택을 제공하여 쇼핑을 계속하도록 유도합니다.
  4. 이메일에 긴급감을 조성하십시오. 쇼핑객들은 실종의 두려움으로 고통받습니다. 사람들이 할인과 제안이 항상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면, 신속하게 체크 아웃하기 위해 이니셔티브를 취하지 않을 것입니다. 마감 시간이나 카운트 다운을 추가하거나 일정 기간 동안 제안한 내용을 독자에게 알리십시오.

쇼핑 카트 중단고객을 위한 이메일 예

4. 컨테스트 및 경품 이메일

웹 사이트 나 소셜 미디어에서 경품 또는 콘테스트를 주최하려는 경우 이메일을 사용하여 홍보하거나 홍보하십시오. 가입자에게 컨테스트 또는 공짜 이메일을 보내서 무료 혜택을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메일을 사용하여 당첨자를 알리거나 마감일이나 조건과 같은 컨테스트 세부 정보를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72 % 의 사람들이 이메일을 통해 프로모션 콘텐츠를 선호합니다

네가지 필수 컨테스트 및 경품마케팅 이메일 팁 :

  1. 컨테스트 당첨자에게 수여하려는 상을 보여줍니다. 사람들은 아이템이나 상금의 모습을보고 싶어합니다. 웹 사이트의 제품 사진이 신뢰도를 높이는 것처럼 컨테스트의 상품 이미지도 마찬가지입니다. 상이 상담이나 소프트웨어와 같이 무형의 것이면 단어 대신 자신이나 로고 이미지를 사용하십시오. 사진은 경품 행사에 먼 길을 가므로 이메일의 주요 초점 중 하나인지 확인하십시오.
  2. 경품에 대한 모든 필수 세부 정보를 항상 이메일에 넣으십시오. 이것은 시작 및 종료 날짜, 입력 방법 및 입력 위치를 의미합니다. 지침이나 제한 사항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사람들이 웹 사이트를 검색하거나 이메일을 남기지 않고 정보를 많이 얻을수록 컨테스트 참가 과정을 방해하지 않고 쉽게 입력 할 수 있습니다.
  3. CTA는 대부분의 독자가 스키머이기 때문에 CTA는 전자 메일의 핵심이자 영혼입니다. CTA는 수행해야 할 가장 중요한 일에 대해 짧은 관심을 기울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 "입력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4. 컨테스트가 끝나면 후속 이메일을 보내십시오. 공짜를 홍보하면 몇 가지 새로운 이메일 가입자와 팔로어를 얻게됩니다. 그들이 쉬지 않고 떠나지 않도록 제안이나 환영 이메일로 후속 조치를 취하십시오.

컨테스트 및 경품유인 이메일 예

5. 제품 이메일

즐겨 찾는 사이트에서 뉴스 레터에 가입 한 후 몇 시간 후에 베스트셀러, 신제품 및 계절별 컬렉션 목록이 포함 된 이메일을 받으셨습니까? 그들이 정말로 좋은 경우에, 아마 당신은 그들의 이전 순서 또는 그들의 위치에있는 당신의 검색 기록에 근거한 관심에 근거한 제품을 당신에게 보냈다. 제품 전자 메일의 목적은 귀하 만이 아닙니다. 전자 상거래 상점의 수입을 늘리기 위해 고객에게 제품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이메일은 일반적으로 이메일 드립 캠페인에서 제공되며 평균 주문 또는 가입자의 부족 또는 주문 및 신제품 업데이트에 의해 트리거됩니다.

네가지 필수 컨테스트 및 공짜 이메일 팁 :

  1. 당신의 제품이 말하게하고, 70:30 또는 60:40의 비율로 건강한 이미지 / 컬러 투 복사 비율을 갖도록하십시오. 사람들은 구매에 대한 사본을 읽지 않고 구매할 수있는 항목을보고 싶어합니다. 전자 메일에 단락을 두 개 이상 작성하는 경우 브랜드 스토리이거나 제품 기능 및 이점에 대한 개요 여야합니다.
  2. 가치 제안을 과시하십시오. 10 % 할인, 1 회 구입시 무료 또는 무료 배송 여부에 관계없이 제목 줄에 사용하고 굵은 글씨로 강조 표시하십시오. 고객이 제공하는 제품을 처음부터 끝까지  왜 혜택을 받는지 알리는데 필요합니다.
  3. 독자가 이메일을 통해 구매할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제품 이메일에 사회 증명 및 회원 평가를 추가하십시오. 소비자의 71 %가 소셜 미디어 추천을 기반으로 구매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고객이 추천하는 제품이나 고객의 이미지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4. 고객이 웹 사이트를 검색하는 대신 첫 번째 클릭으로 페이지를 쉽게 탐색하고 원하는 페이지 나 제품으로 이동할 수 있도록 전자 메일에 여러 개의 클릭 유도 문안을 위에서 아래로 추가하십시오.

제품 이메일 예

 

전체요약

이메일 마케팅 목표에 따라 이러한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 중 하나 또는 모두를 사용하여이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이들이 공통적으로 갖는 것은 이메일 전송의 안정적인 워크 플로우를 위해 각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자동화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자동화 된 이메일 및 이메일 드립 캠페인은 전자 상거래 비즈니스가 트리거 된 메시징을 통해 효과적으로 리드를 육성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를 통해 평균 주문 가치와 전환율이 급상승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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