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캠페인을 만드는 방법 (실제로 판매를 유도하는 방법)

내가 젠 요가 스튜디오의 마케팅 매니저라고 잠시 생각해 봅시다. 밴쿠버 지역에는 3 개의 지점이 있습니다.

우리는 지금까지 마케팅을 잘 하고 있지만, 디지털 마케팅이라고 하는 것을 최대한 활용하고자 합니다.

익숙한 스토리인가요?

이 기사에서는 성공적인 온라인 마케팅 캠페인을 만드는 데 필요한 단계를 소개합니다.

위시폰드의 마케팅 캠페인 도구를 사용하여 6 단계 중 5 단계를 수행 할 것입니다. 여러분이 할 수만 있다면 다른 플랫폼을 사용하거나 직접 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시작해봅시다!

젠 요가 캠페인



젠 요가는 온라인 참여를 높이고 가을 시즌 판매를 유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당신은 https://try.wishpond.com/zen-yoga/ 에서 전체 웹 사이트를 볼 수 있습니다. (저는 실제로 위시폰드에서 모든 것을 만들었습니다. 왜냐하면 저는 정말로 웹사이트 생성기를 가지고 놀기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실행하기를 원하는 캠페인:

  • 캠페인 제목: "친구 추천하고 6개월간 요가 50% 할인 쿠폰 얻자!"
  • 목표: 신규 고객 100명 모으기
  • 예산: 1백2십만원
  • 타겟팅: 18-65 여성
1단계: 캠페인 페이지 만들기

위시폰드 캠페인 생성기에서 기존 웹 사이트와 가장 잘 어울리는 템플릿을 선택하거나 실행하려고 하는 것을 위해 템플릿에 약간의 변화를 만들어 보시오.





일단 드래그 앤 드롭 기능을 이용하여 캠페인 페이지를 만드십시오.

젠 요가를 위해 만든 캠페인 사례가 아래에 보입니다.




성공적인 온라인 마케팅 캠페인의 핵심 요소 :

● 가치 중심의 제목 : 할인 행사를 실시 할 때 해당 할인 (또는 할인율)의 달러 가치가 정면과 중앙인지 확인하십시오. 캠페인의 가치를 숨기지 마십시오.

● 영웅 이미지와 사람 : 사람들은 사람들에게 반응합니다. 가능한 경우 제품을 사용하여 행복하게 누군가를 보여줌으로써 제품의 매력을 전달하십시오.

● 일관된 디자인 계획 : 이 페이지와 젠 요가의 홈페이지간에 글꼴, 클릭 유도 문안 및 악센트 색상이 모두 일관되게 제작되었습니다. 프로모션 페이지를 만들 때 브랜드의 디자인과 스타일의 일관성을 유지하십시오. 일단 만들어지면 위시폰드 내에서 항상 캠페인을 복제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다음 번에 실행하는 것이 더 빠릅니다.

● 카운트 다운 타이머 : 카운트 다운 타이머는 긴박감을 유발하고 사람들이 캠페인 페이지에서 전환하지 않는 주요 이유인 다음으로 미루는 것을 해결합니다.

● 외부 탐색 없음 : 캠페인 페이지 방문자가 전환 목표에서 쉽게 이탈 할 수 없도록합니다. 상단 네비게이션 바를 버리십시오 (워드프레스에서는 페이지 테마를 변경해야 합니다). 페이지의 버튼 만 캠페인 목표에 맞게 선택하십시오.

● 최소한의 입력 필드 : 이 캠페인에서는 이름과 이메일 주소 만 묻습니다. 최대 방문자 수를 전환하여 잠재고객이 되도록하고 더 많은 고객 정보를 요구하면 전환율 만 떨어집니다.


그리고, Pexels.com을 사용하여 자유롭고 고품질의 배경 이미지를 얻었습니다.


2단계: 감사 페이지 및 바우처 만들기




이제 '다음 단계' 페이지가 필요합니다. 사람들이 고객 정보를 제출하고 '쿠폰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이동하는 페이지입니다.

잠시 후에 자동 응답 이메일을 설정하겠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쿠폰처럼 보이는 상자를 만들어 캠페인의 감사 페이지에 추가하십시오.





3단계: 자동 응답 전자 메일 만들기



약간의 마케팅 자동화는 누구에게도 거부감을 주지 않습니다. (실제로 마케팅 담당자의 78%는 수익이 증가한다고 말합니다 http://info.spearmarketing.com/marketing-automation-survey-report.html) - 자동응답 이메일은 이를 실행하는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입니다.


1) 자동화마케팅 대시 보드로 들어가 "환영 이메일" 자동화 템플릿을 클릭하십시오.





2) 자동 응답기의 조건을 정의합니다. 본질적으로 이것은 "( ~ ) 동작이 일어 났을 때 ..." 입니다.






3) 자동 응답기에 대한 작업을 정의합니다. 이것은 "( ~ ) 일을 수행" 합니다.






4) 설정 옵션으로 이동합니다. 이메일에 이름을 지정하고 제목과 보낸 사람 이름을 선택하십시오.






5) 작업 드롭 다운에서 "새 이메일 작성"을 클릭하고 옵션에서 이메일 템플릿을 선택하십시오.





6) 이메일 쓰기





7) 테스트 메일을 발송하여 이메일 상태를 확인합니다.






"워크플로우 실행"를 치면 실행 할 수 있습니다!



   유용한 추가 팁...

프로모션을 모든 사람에게 알리기 위해 뉴스매거진의 전체 이메일 목록에 발송합니다. (이것은 마찬가지로 위시폰드의 이메일 마케팅 도구에서 실행 가능합니다). 가장 중요한 팁은 전체 목록을 '현재 구독' 및 '이전 고객'으로 분류한 다음 이전 고객 세그먼트로만 페이스북 또는 구글GDN 등의 타게팅 광고로 다시 접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4단계: 환영 매트 만들기



이 캠페인에서 두 가지 기본 성공 요인이 있습니다. 인바운드 트래픽과 광고입니다.


젠 요가는 스튜디오에서 6 개월간 이용하는 사람들의 수를 극대화하고자합니다. 잠시 후에 간단한 Facebook 광고 캠페인을 만드는 방법을 보여 드리 겠지만, 지금은 젠 요가의 홈페이지 나 블로그 (또는 트래픽이 가장 많이 발생하는 웹 사이트 페이지)에서 캠페인 페이지로 트래픽을 유도하십시오.


귀하는 귀하의 최신 프로모션을 모든 사람에게 알리고 싶어할 것입니다. 그러나, 어떤 매체에서든 귀하의 웹 사이트를 방문하는 사람은 누구나 웹 사이트를 중심으로 볼 것입니다.


이를 수행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입력 팝업 또는 환영 매트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캠페인 대시 보드로 가서 "환영 매트 (Welcome Mat)" 캠페인 아이콘을 클릭하기 만하면 됩니다.


1) 환영 매트 만들기




2) 환영 매트를 표시할 방법을 선택하십시오




원하는 경우 누군가가 페이지를 빠져 나갈 때, 특정 시간이 지난 후에, 일정한 양의 스크롤을 한 후, 클릭 할 때 오버레이를 표시하거나, 자바 스크립트를 동작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팝업 표시 빈도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각 방문객에 대하여 캠페인 기간 동안 하루에 한 번씩 보이도록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스팸처럼 보이지 않도록 권장하지만 원한다면 매번 방문할때마다 보이도록할 수도 있습니다.

3) 환영 매트가 표시될 곳 선택

웰컴 매트를 표시 할 페이지를 선택하십시오 (말하자면, 가장 많은 트래픽이 발생하는 웹 사이트의 페이지 또는 페이지)




    유용한 팁...

위시폰드의 "매칭 규칙 (Match Rules)" 기능을 사용하면 블로그의 특정 페이지에만 팝업을 표시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홍보하려는 새로운 페이스북 광고 웨비나가 있다면 페이스북 광고를 중심으로 블로그 기사를 방문하여 구독하는 사람들에게만 타게팅하여 홍보하십시오.





5단계: 페이스북 광고 만들기



대부분의 비즈니스에서 Facebook 광고는 사람들에게 홍보하기 위해 가장 저렴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귀하의 비즈니스가 대량 검색 문구를 노출하고 싶다면 네이버 또는 구글 검색 광고가 효과적입니다. '강남 요가' 및 유사한 문구에 대해 네이버 또는 Google 광고를 만들 수는 있지만 많은양의 트래픽을 유도하기에는 검색 량이 너무 적습니다.

그러나 Facebook 광고를 사용하면 수천 명의 잠재 고객 앞에서 내 프로모션의 가치를 뉴스피드 정면 및 중앙에 노출하여 검색하는 것이 아니라 관심사별로 사람들을 타겟팅 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Facebook 광고 작성을 위한 단계별 절차를 소개합니다:

1) '페이스북 비즈니스 관리자'에 로그인하여 '광고 관리자'로 이동하십시오. 그런 다음 광고 목표로 '트래픽'을 선택하십시오.



2) 통화 단위 및 시간대 설정 :




3) 타겟 설정하기 :





4) 광고 예산 설정하기





5) 광고 이미지 만들기 (프로모션 페이지의 헤드 이미지 재사용)




6) 광고 문구 만들기




   페이스북 광고 우수 사례

● 광고 사본 (특히 광고 제목)은 프로모션의 가치에 초점을 맞추고 제한된 시간 동안 사람들은 광고를 활용해야합니다.

● 이미지를 단순하게 유지하고 텍스트를 이미지의 25 % 미만으로 유지하십시오.

● 잠재 고객 규모를 150,000 이상 1 백만 미만으로 유지하십시오.

● 예상 평균 노출 수가 2500 / 하루를 초과하지 않도록 일일 광고 예산을 설정하십시오 (광고를 클릭 할 때만 비용을 지불해야 함)

● 사람들이 하루에 몇 번만 볼 수 있도록 광고의 빈도를 확인하십시오.

● A / B 테스트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것 중 하나는 타겟 고객 및 광고 디자인입니다. 추가로 시도 할 만한 것은 타겟층의 성별로 광고 모델의 성별을 테스트하는 것입니다.







6단계: 리마케팅 이메일 캠페인 만들기



이 캠페인은 젠 요가의 가맹점주가 승진을 위해 신규 고객 모집해야 할 의무가 있기 때문에 매우 심각한 "실전"구성 요소를 포함합니다.


관리자는 위시폰드 리드 데이터베이스에 들어가 참가자를 찾아 "방문자"에서 "고객"으로 리드 속성을 변경하고 참가자의 고객 정보를 추가합니다.

이들이 전환되지만 쿠폰을 사용하지 않으면 이메일 주소가 그대로 유지됩니다. 즉, 판매를 줄이기 위해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스텝메일 캠페인을 만듭니다.

만드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1) 메일 발송에 대한 조건 설정:




1) 메일 발송 액션 설정:




스텝메일 캠페인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추천합니다.


● 프로모션 시간 제한을 연장 한 이메일을 보내십시오 (입력 한 사용자 만 가능).


● 후속 이메일을 보내 제품 / 서비스의 가치에 대해 사람들에게 알립니다.


● 다른 교육적 후속 이메일 보내기


● 무료 세션을 위해 참석자를 초대하거나 (귀하의 비즈니스에 따라) 전화로 상담하라는 판매 이메일을 보내십시오.


   유용한 팁

프로모션 참가자를 분류하여 다음 번에 비슷한 프로모션을 운영 할 때 관련성 높은 이메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요약


다행히도이 기사를 통해 완전한 온라인 마케팅 캠페인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 더 잘 이해할 수있었습니다. 실전에서 귀하의 비즈니스에 대한 실질적인 매출을 창출 할 수있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광고를 제외한 이 기사의 모든 내용은 위시폰드의 마케팅 캠페인 생성기로 만들 수 있으며 작동 방식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면 주저하지 말고 @WishpondKorea 의 댓글 섹션이나 트위터에 문의하십시오!


James Scherer는 위시폰드의 컨텐츠 편집자입니다. 그가 위시폰드에 대해 글을 쓰거나 디자인하지 않을 때 그는 도시 곳곳에서 자전거 타기를하고 있습니다. 트위터 @JDScherer 에서 그에게 연락하십시오.


저자: James Scherer, James Scherer의 최신 글 보기

번역: 김호천